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커피와 함께하는 향기로운 생활, 헬로우커피가 드립니다.
내가 만드는 '첫' 에스프레소는 헬로우커피 렌탈서비스를 통해 시작하세요!

인사말

Real Original Coffee

여유와 향기가 있는 편안함, 헬로우커피가 만들어드립니다.


헬로우커피를 애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의 불모지를 개척하는 데에는 커피가 너무 좋아서 용기 있게 선택해주신 헬로우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절대적인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고객님들이 벽돌을 하나하나 쌓아주신 결과로 헬로우커피는 곁길로 가지 않고 한길을 갈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태리, 스위스,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선진유럽국가의 커피문화는 우리 나라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앞서가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상황은 인생으로 비유 한다면 어린아이 단계에 머물러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커피관련 사업은 문화적인 특징과 깊은 관련이 있어서 그 정통성과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수고를 드리지 않으면 단지 모양내기 양상을 면치 못함으로 인해 변종 또는 수명이 단축되어 결국에는 스스로 고객들로부터 외면당하게 됨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장 좋은 품질의 커피를 선택하셔서 드실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커피의 품질은 원료인 원두에 의해 결정되며 커피 머신은 편리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모든 음식은 건강을 보존하고 유지하기 위하여 먹고 마십니다. 저희 회사의 꿈은 차 문화 발전의 유익을 이끄는 기업이 되고, 고객들의 유익을 주장해 드림으로 고객들의 사랑이 더해지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헬로우커피 대표 손현석

그누보드5

헬로우커피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개좌로 270, 1층 102호(회동동, 첨단산단우성스마트시티) 대표자명 : 손현석 사업자등록번호 : 277-87-01482
전화 : 051-868-1728 팩스 : 051-522-1728 휴대폰 : 010-3169-7346 E-mail : gustjr1728@naver.com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